홈 > 마음을 열고 > 상담
게시판
제목 강금주 선생님 잘 지내고 계시나요?
작성자 박지원 이메일 fuyu0827@naver.com
작성일 2021-11-09
첨부파일
선생님 저는 33차 호주연수에 참가했던 박지원 입니다. 갑자기 가족과 여행관련 이야기를 하다가 생각이나서 여기에 글 남깁니다. 
우선 그 때 좋은 경험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아무것도 모른채 다른 사람들과 타지에서 생활하는것이 그 때가 처음이였는데 같은 조원이였던 형들이 잘 챙겨주기도 했고 또 외국인에게 말거는것도 하다보니 지금은 이제 누군가에게 먼저 다가가려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야외체험 말고도 저녁에 강의 시간에 인생조언 중 특히 '자기 자신을 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는게 매우 중요하다'라는 말씀이 특히 기억에 남습니다.
블루마운틴,오페라하우스,헤이마켓?,코카투 아일랜드,포토스테판 등 유명한 장소를 다니는 것도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현재 코로나 때문에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하는게 힘들겠지만 이 프로그램이 계속 이어져서 십대들이 자신에 대해 돌아보고 타인과 관계를 맺는 것에 대해 좀 더 배울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연수 당시에 처음부터 끝까지 잘 이끌어주셨던 진 선생님, 강한빛형, 소심했던 나에게 먼저 말 걸어주고 같이 다녀준 정곤이형 나보다 어린데 더 성숙한 모습으로 같이 어울려준 석영이 남녀가 분리되어 자주 마주치지는 못했지만 마주칠 때 마다 친절하게 대해준 주해맑은 누나 에게 늦었지만 정말 고마웠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럼 언젠가 모두와 한 번 만났으면 좋겠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시 초등학생에서 지금은 20대성인이 된 박지원 올림
이름 비밀번호
* 왼쪽의 자동등록방지 코드를 입력하세요.
       

Warning: Unknown(): write failed: Disk quota exceeded (122)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home/hosting_users/teen4u/www/admin/data/session) in Unknown on lin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