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해외연수프로그램 > 호주 언어연수 소개
  • 사람을 변화시키는 강의와 생활훈련 그리고 현장 체험과 영어교육
    • 십대들의쪽지는 1984년부터 매월 "십대들의쪽지"라는 소책자 를 30만부씩 발행하여 전국 중.고등학교에 무료로 배부하고 있고, 학생들의 상담편지에 답해주고 있으며 전화로 김형모 발행인 이 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될 메시지를 매일 3분씩 다른 내용으로 11년째 전국에 무료로 들려주었습니다.

      이 언어연수는, 한국 학생들이 언어연수 기간동안 단지 쇼핑과 관광을 즐기는데 그치는 것을 보고 안타까운 마음이 들어 그동안 청소년들을 상담한 노하우를 가지고 사람을 변화시키는 훈련의 기회로 삼고자 마련한 것입니다.

캠프 참가안내부모님께서 가장 궁금해 하시는 16가지호주 언어연수 소개일일 일정표언어연수 중 방문한 곳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AM 06:30 ~ 07:00 아침 운동  (잔디밭을 달리며 피곤을 떨쳐 버리고... 새로운 하루를 시작! )  
AM 07:00 ~ 08:00 맛있는 아침식사 (골라서. 마음껏 . 즐겁게. 맛있게.. 점잖게) 
AM 08:00 ~ 12:00 영어 수업 (영어만으로 하는 영어 수업 ... 호주 선생님께서 가르치지만 한글로 영어를 배울 때보다 영어로 배우는 영어가 더 쉽고 재밌다. )  큰 관광버스를 타고 멀리 멀리 가요. 
( 바다와 사막이 함께 있는
포트스테픈과 
블루마운틴을 가다 캥커루와 코알라랑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와일드페더데일팍),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와 시드니하버를 가장 아름답게 볼 수 있는 코카투 아일랜드에서 캠핑을. 
조별활동. (주어진 조건을 만족하는 점심을 사 먹는 조별 미션과 함께 갈수록 어려워지는 미션이 기다립니다.) 
PM 12:00 ~ 01:00 점심!  ( 날마다 내가 먹고 싶은 메뉴는 내가 영어로 골라요. ) 영수증 챙기는 것 꼭 기억하기. 
PM 01:00 ~ 06:00 문화체험활동- 조별로 함께 하는 호주생활 체험. 조별 골든벨퀴즈. 스포츠. 
(인터뷰하기,학교나 공공기관 방문, 정보 찾기,  달링하버 수족관. 시드니 타워. 쇼핑센타. 중고등학교 방문. 시드니대학교 방문. 동네 도서관. 현대 미술관. 동물원. 은행과 부동산 방문까지....   호주에서 살고 싶어요. !!!)
PM 06:00 ~ 07:00 저녁 (역시 한국음식이 좋아요. 한국뷔페식당에서 직접 가져온 음식들. 골라서 양껏 먹을 수 있어요. ) 
저녁엔 조별로 서빙을 하면서 엄마의 수고를 절실히 알게 됩니다. 
PM 07:00 ~ 일단 노래를 부르며 한 시간 정도 스트레스를 날려요.!!! 합창의 재미를 알게 됩니다. 
저녁 강의. ( 강의란 말이 딱딱한 느낌이 들지만 절대 지루하지 않는, 가슴에 콕콕 박히는 내가 듣고 싶었던 이야기에요. ) 
  또래 상담 (강의가 끝나면 새벽까지 , 버틸 수 있을 때까지, 쪽지 발행인과 같은 또래의 아이들이 모여 모두 다 털어놓고 이야기 하는 시간이에요. ) 
개별 상담 ( 또래 상담이 끝나고 낮 시간에 주로 하게 되요. 24시간 언제나 필요하면 혼자 상담할 수 있어요. 쪽지 발행인과. )